본문 바로가기

오늘

.ㅇㅗ.ㅇㅝㄹ

 

 

 

 




 

 

 

 

 

 

 

 

 

 

 

 

깍궁 여노

 

 

 

 

 

 

 

 

 

 

 

 

 

 

 

 

아 올해 벚꽃도 노상추 입니다
완도에서 ㅇㅣ제 안 산대 다 살았대 ~~~~~

 

 

 

 

 

 

 

 

 

 

 

상추네 잔칫상

 

 

 

 

시상에 시상에
상추 손에서 휘리릭 휘리릭
요리가 막 나와 ~
과한 ㄷㅐ접 아니냐구여 ~~~~
그만해도 되겠다고 ㅎㅏ는데
아직 많이 남았대 !!!!!!!!!!!!!!!!!!!!!!!!!!!!!!

다들다들 어서어서 보고 가셔요
~~~~ 여기가 맛집이라고 소문낼랴


 

 

 

 

 

 

 

 

 

여섯시부터 시작했는데
10시에 정정이가 싸들고 온 참치로 2차전
그러고 음식이 또 나와,,,,,,,
심지어 먹고 부족할까봐 쟁여둔 냉장고 음식은 영영 못나왔다고,,...~~~~

하도 먹어서 소화도 못시키고 집으로



한번이면 족해 ~~~
두번은 하지말자.......,.,.,,..,.,,.,.,.
시켜먹자 ~~~~~

 

 

 

 

 

 

 

 

 

 

 

 

 

 

방청소하다가 발견한 내일로 중에 동해역에서 쓴 엽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만하냐고 ~~~~~~ 말해봐 ~~~~~
(살만 안해도 놀러는 갈 수 잇숴 ~~~~~~~~~~)

 

마지막까지 순탄하게 끝난 내일로
~

 

 

 

안압지

 

 

바람이 살을 찢는 ㅈㅜㄹ 아라따 ~~~

 

 

 

 

 

 

 

 

 

 

 

 

 

 

 

 

 

 

 

상추랑 중외공원 나들이도 다녀와따
도시락 싸온다길래 별생각 안했는데
오랜만에 새로운 음식 먹고 배 땅땅
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시던 어머님이
'이거 이렇게 파는거에요?'
집에서 만들었다요
~~~~~~~~~

 

 

 

 

 

 

 

 

중외공원

 

 

 

 

 

 

 

 

 

 

 

 

 

 

 

 

 

 

 

비오는 날 드라이브 ~

 

 

 

 

 

 

 

 

 

고창 무장읍성

 

 

 

 

 

 

 

 

 

 

엿보기

 

 

 

 

 

 

 

 

 

 

 

 

둘러보기

 

 

 

 

 

 

 

 

 

 

 

 

 

 

돌아보기

 

 

 

 

 

 

 

 

 

 

 

 

 

자세히 보기

 

 

 

 

 

 

 

 

 

 

 

 

 

 

나가기

 

 

 케케

 

 

 

 

 

 

 

 

 

 

갈 땐 동네 구경하면서 국도로 갔는데
집에 갈 땐 지쳐서 고속도로 가자 하고 톨게이트를 지났는데 ~~~

 

 

 

 

 

 




들어가자마자 잘못 빠져서 고창 한바퀴 ~~~~~~~~~~~~
ㅋㅋㅋㅋㅋㅋ

 

 

 

 

 

 

 

 

 

 

 

 

 

 

 

 

 

 

 

세경씨 유투브보고 베이킹 시작했다 ~~~~~

~

 

~

~
~


바스크케이꾸
사실 먹어본 적 없어서 이 맛이 맞는지 모름름

 

 

 

 

 

 

 

파운드케이크




핸드믹서 없어서 손으로 젓는데
하루는 실패해서 지치고
다음날 다시 젓는데
아빠가 ~~~~~
결과물은 ㅇㅓㅂㅅ는데 뭘 ㄱㅖ속하고 있ㄴㅒ ~~~~~~~~~~~~~
결과물 나와찌 뿅

 

 

 

 

 

 

 

 

 

 

 

 

 

 

 

 

 

 

 

 

 

재료 샀는데 유통기한 짧아서 일주일에 재료 ㅂㅣ슷한애들 ㄷㅏ 섭렵
스콘 오케이

맛이 내 스타일아님
좀 전지분유 먹는 맛?????????

 

 

 

 

 

 

 

 


에그타르트 이제 계량만 있으면 레시피 안봐도 된다 ~~~~

 

 

이상 빵 안좋아하는 사람
일주일 간의 베이킹 일지 였습니다............


몇개 만들다 보니까
우리집 설탕 한달? 몇개월 먹을 양
두통이나 비웠다
설탕 너무 많이 들어간다
~~~~~~~~~~~~~~~~~~~~~~
핸드믹서 ㅅㅏㅆ는데 눙무리 흐른다.,,,,
일년 먹을 설탕 다 먹은 거 같은디요,,....,.

 

 

 

 

 

 

 

 

 

 

 

어노 ㅍㅏ파라치 파파라치

 

 

 

 

 

 

 

 

 

 

 

 

 

 

 

 

 

 

상추 오빠가 우리 ㄱㅔ임하라고 부루마블 사놓고 나가셨다 
~~~~~~~~~~~~~~~
근데 모두의 마블은 처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펜 들고 공부하면서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전략 무조건 ㄷㅏ 사기
유일무이 대부호였는디 ~
ㄱㅓㄴ물 지어도 지진인가 태풍이가 오니까
싹 쓸어가더라 ~~~~~~~ 참내

 

 

 

 

 

 

 

 

 

 

 

 

 

이별간증

 



 

 

 

 

 

 

 

 

 

 

 

 

 

 

 

 

 

 

 

 

 

 

 

 

 

 

 

 

 

2021.05.01.  /    오늘 ㄸㅏ끈따근한 산책로 사진.   

 

 

 

 

 

 

 

 

 

 

 

 

그냥 ㄱㅏ지 ㅁㅏㄹ고 광고 ㅎㅏㄴ번 씩 눌러줘봐여 ~~~
100원도 안벌림 ~~~. 말이되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조잡한 광고 쳐버리겟슴둥.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라클모닝  (1) 2021.06.20
불과 30분 전 일이다  (2) 2021.05.09
٩꒰⍢ ꒱۶⁼³₌₃ 바쁘다 바뻐  (2) 2021.01.23
2020년 3분기  (3) 2020.07.11
가을 끝물 노랑노랑한 한달  (0) 2019.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