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가을 끝물 노랑노랑한 한달

 

 

 

 

 

 

 

노랑노랑한 가을 너낌 알쟈나

 

 

 

 

 

 

 

 

 

스위스~~~ 담양에 있자나여~~~

관방제림 오시라구여~~~~~~~~~~~~

오늘이 마지막이라구여

는 22도의 어제

내일은 이 관방제림 느낌 없서여~~~

이제 겨울이야

 

 

 

 

 

 

 

 

 

 

 

 

 

 

 

 

 

 

 

 

 

 

 

 

 

황토 흙침대

 

 

 

 

 

 

 

 

 

 

 

 

고구마 다 설구꺼

 

 

 

 

 

 

 

 

 

 

 

 

신경쓰여

 

 

 

 

 

 

 

 

 

 

 

 

 

하늘공원 갔는데

억새축제라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했게

ㅇㅅㅇ

 

 

일어나서 머리 감아야 되는데 귀찮아서

미용실 가서 머리 자르고 옴

,,.ㅋ,ㅋㅋ,,

 

 

 

 

 

 

 

 

 

모했ㄱ[

선주 만났게

 

 

 

 

 

 

 

 

 

어흥

우리 살구랑 똑같이 생겨뜸

 

 

 

 

 

 

 

 

 

 

 

이즈프제-티

때에 따라 이것도 기고 저것도 기고,,,,,,

 

 

 

 

 

 

 

 

 

 

 

???

 

 

 

 

 

 

 

 

 

 

 

 

 

 

다운로드 폴더에 안착,,

 

 

 

 

 

 

 

 

 

 

 

 

 

 

 

 

 

 

 

 

어제 아침에 여노가 클래스 취소됐다고

날씨 엄청 좋다고 이렇게 보낼 순 없다고

파티원 모집

 

우리집 오는데 15분이면 오는데 30분 넘게 걸렸다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만나기도 전에 벌써 지친대..

그러면 안돼,,...

 

날이 좋아서 다 시외로 나가나바......

담양까지 운전한 우리 여노 고생했어... 하고 국수 먹고 사진 찍어주는데

렌즈 안 닦았네^^

 

 

여노 이제 베스트 드라이버

우리 여노 운전 더 질리기 전에 놀러 함 다녀와야한다구여.....

 

 

 

 

이제껏 그 누구도 면허 땄다고

부모님 키 훔쳐서 운전하는 그런 양애취는 없었다

내 친구들 엄빠가 하지말라하면 위험한 건 알아서 안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여노 어무니가 키 쥐어주셨다

갈 수 있다..!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٩꒰⍢ ꒱۶⁼³₌₃ 바쁘다 바뻐  (2) 2021.01.23
2020년 3분기  (3) 2020.07.11
추운 건 싫uh.!  (0) 2019.10.17
인형솜 채우기  (2) 2019.08.23
벌써 입추라니  (5) 2019.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