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벌써 입추라니

 

 

 

 

 

 

입추라니..... 정말 놀랍게도 공기부터 달라졌다

해지면 선선함이라니.....

은 개뿔 더 더움;;

 

벌써....19년 절반이 지났다니..이럴 순 없어...

 

 

블로그 한달에 한번 들어와서 정리하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놓지않을거에요.,,,,..

 

 

 

 

 

 

 

 

 

 

 

 

 

 

바탕화면이 어쩌다 저렇게 난잡해졌지 정리해주실 분 괌,,,

원랜 저 두개 메인폴더만 있는 게 맞음,, 그게 맞음,.....ㅎ핳.하하

 

 

 

 

 

 

 

 

 

여노가 티켓팅 해야 된대서 오랜만에 피시방을 가보았는데요

경민이랑 나랑 설레서

얼 우리 티비에 나오는 것 같은 그런 카페 같은 피시방 가는 거니 하면서 찾는데

뭐죠

수완지구에 피시방이 없어......

지도 찾아서 가면 문을 닫았어,, 호호홍ㄱ,,

한시간 돌아다니다가

구석탱이에서 피시방을 찾았다....

 

나름 피시방 몇 번 가봤다고 자연스럽게 카드 가지고 들어가서 앉았는데요

컴터 어떻게 켜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애꿎은 모니터만 켰다 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니터 뒤에 본체가 있었던 것이었다,,,ㅎ

늦게 온 여노한텐 안알랴줌

 

우린 덕이 아니니까 티켓팅 당빠 가능하지

로그인도 해놓고

넷마블 아이디도 찾아보고 한게임 아이디도 찾아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시간 됐네? 하고 들갔는데

로그인만 해놓고 창을 애먼 창을 켜놓음

들어가보지도 못하고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미니는 무슨 막 뛰는 게임을 하는데

어떻게 하는 게임이냐고 하니까 그냥 뛰는 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캐치마인드를 들어가봅니다....

 

아무래도 캐치마인드에는 내 동년배들만 있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 옥상에서 불꽃놀이 보인댱

음~ 환경오염~~

연기 여기로 다 날라와!!!!!!!!!!!!!!!!!!!!!!!!!!!!!!!

 

 

 

 

 

 

 

 

 

운동은 헤로워

 

 

 

 

 

 

 

 

 

 

 

꺄!@!!!!!!!!!!!!!!!!!!!

학자금 다 갚았다

빚쟁이 탈출

룰루루룰라루라루라라랄랄ㅇ

 

 

 

 

 

 

 

 

 

 

 

 

 

 

 

 

빚도 없겠다

이제 나에게 투자를 하겠어요

집에서 펄을 삶는 허튼짓을 해본다..

 

 

 

 

 

 

 

 

 

 

 

 

 

 

 

더운 여름 나의 빼이보릿 식단

간장국수 먹고 설탕국수로 마무리

깔.끔.

 

 

 

 

 

 

 

 

 

 

 

 

 

 

 

 

 

 

 

 

 

 

 

 

 

경미니 여노 이쁘게 만나려고 머리 꼬다가 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창꼬를 샀눈디

위에 두개는 사지마쇼,,,

상처 난 곳보다 테이프 뗀 곳이 더 아픔

ㅠㅡㅠ

 

 

 

 

 

 

 

 

 

 

 

 

상처가 소독된 것 같아....ㅎ

 

 

 

 

 

 

 

 

 

 

 

 

 

 

개굴

 

 

 

 

 

 

 

 

 

 

 

 

떠리 멋짐 폭발

 

 

 

 

 

 

 

 

 

 

 

 

 

 

 

 

 

 

 

 

 

 

 

 

 

이랴이랴

 

 

 

 

 

 

 

 

 

 

 

 

일년에 한번 오는 장바구니 요정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선물 받고 싶으면

링크 보내야 한다

안 그럼 선물 없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바구니 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선물 안사줄까봐 급하게 보내느라 너무 큰 알을 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리 걸고 저리 걸고 두시간 씨름하다가 짜증나서 그냥 몰아 걸었는데

비엔날레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엔날레를 내 방 안에

 

 

 

 

 

 

 

 

 

 

 

 

 

성공

아이패드 없으면 안되는 삶을 드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하려고 저장한 게 아니라

움직이는 게 귀여워서 저장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추천에 웬 알바생이 있길래 들어갔더니

사진들이 익숙한데...? 하고 봤더니

채현호 묵상계정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너만 돈 많이 버는 알바하냐 하고 찾아갔더니

한참을 보더니

누가 묵상 계정을 해킹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 두개를 채웠더니 색감이 맘에 들어서

9개를 다 채워보자! 하고 그렸는데

! 매 우 만 족 !

 

그리고 다음 업뎃은 없었다...

 

 

 

 

 

 

 

 

 

 

 

 

 

 

 

 

올해 살구나무 성공적

먹을 만큼 따고 담에 따자! 하고

나머지 털러 갔는데

멀리서 보이는 살구나무엔

새들이 다닥다닥다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 마지막 살구...

 

 

 

 

 

 

 

 

 

 

누워서 핸드폰 하는데

누가 자꾸 쳐다보는 느낌이 들어서 고개를 돌렸더니

선풍기가ㅋㅋㅋㅋㅋㅋㅋ있는데

쟤... 선풍기 아닌 ㄱㅓ ㄱㅏㅌ애....

한두번이 아니ㅑ

 

 

 

 

 

 

 

 

 

 

 

 

 

 

간다 넉넉히 1년 색칠해 보겠습니다

산을 이틀째 색칠하는 ㅈㅜㅇ,,ㅎㅎ

 

 

 

 

 

 

 

 

 

 

 

 

장바구니 털린 날

이거다!!! 이거 주머니도 있고 칠부다!!!!!!! 길이가 맘에 들어!!!!! 였는데

왜 긴바지야.... 어이가 없네,,,

마네킹 180인가..

 

 

 

 

 

 

 

 

 

 

 

 

 

 

예방접종 갈 때마다 2kg씩 는다는

막내딸 살구입니댱

아부지가 살구 따러갔다가

한여름 쓰레기더미 철장에 살구가 버려져 있는 걸

설이가 발견해가지고 임보하다 송살구가 되었슴당

 

 

 

 

 

 

 

 

 

 

 

 

 

 

 

 

 

 

 

 

 

 

 

 

 

 

 

 

 

 

큰 맘먹고 모니터 샀는데

해상도도 안맞고 네 불량입니다^^

 

일단 맥북프로와 모니터 연결이 잘 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케이블을 공부해본다....

 

 

여차저차

4k mini dp to dp 케이블 찾아서 연결하니까

해상도 호환 완벽 

그렇담.. 모니터 좋은 거 알았으니까

모니터를 이제 교환 신청을 해본다......

 

알파스캔에 전화해서 A/S신청하고

담날 택배수거ㄱㄱ

병원 간 모니터는 아무렇지도 않다고 한다...

그렇게 새 제품을 받고 끝

 

 

 

 

그리고 계속 쓰다 보니

dp (외장 모니터)를 연결해서 쓰다 보면 와이파이가 끊긴다는 문제를 겪었다

주파수인가 신혼가 뭐가 겹쳐서 그런 거라고

그래서 와이파이 신호 채널을 바꿔줬더니

와이파이 안 끊기고 잘된다!

 

 

 

(2019/12/03

모니터도 또 선 생겼다...

나에게 이런 일이 왜 두번씍이나 씌익씌익,;;

무상수리 완료....)

 

 

 

 

 

 

5년 전에 알파스캔 2757을 사서 썼는데

글씨가 너무 깨져서 뭐가 문제인 줄 모르고

큰 작업할 때나 영상 볼 때만 썼다.. 가독성 필요없는 일 할 때만...

 

맥북프로가 레티나 모델이라 4k를 지원하는 모니터여야 했던 것이다

그렇게 UHD 모델 검색하다가 가격에 놀라.......ㅇ0ㅇ

다시 알파스캔을 둘러보다 ㅕ2777UHD 발견

 

hdmi는 4k 모델에 동봉돼있는 걸 썼는데 왜 지원이 안되는지 모름???

그래서 넹이버에 검색해서 싸구려 암거나 씀..

 

 

 

 

 

! 맥북프로 듀얼 모니터 추천 !

알파스캔 U2777 UHD

 

 

 

 

 

 

 

 

 

 

 

 

 

 

 

 

 

 

열심히 돈 쓰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록 좀 하게요......ㅠㅠㅠ..

패 내가 다 가져...

 

 

 

 

 

 

 

 

 

 

설구 ㄷㅔ칼코마니

 

 

 

 

 

 

 

 

 

 

 

 

 

 

 

장바구니 요정들로 채워진 따스움

 

 

 

 

 

 

 

 

 

 

 

아니.... 요즘은 알전구도 리모컨이 있어서 누워서 불을 끌 수 있다구여!!

대박이야!!!!!!!!

했지만 리모컨을 목에 걸고 다닐 수도 없고..

리모컨 찾는 게 일이야...

심지어 리모컨 없으면 켜지도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없는 것보단 좋으니까

좋음!!!!!!!

 

 

 

 

 

 

 

 

 

 

 

 

 

 

 

 

 

 

 

 

 

 

 

 

오늘 하늘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운 건 싫uh.!  (0) 2019.10.17
인형솜 채우기  (2) 2019.08.23
2 0 1 3  (2) 2019.07.05
아리히비엔 나아아안~~~~  (1) 2019.06.14
  (1) 2019.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