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아리히비엔 나아아안~~~~

 

 

 

 

 

 

 

 

 

이쁜 떠리로 스따뚜!

 

 

 

 

 

 

 

 

 

 

 

 

 

불면증 치료해드려요,, 우리집으로 오세요,,,,,,,,

분명 아침을 같이 먹었는데

다시 누워 있는 분들 누구시져,,,

 

 

 

난 준비 다 했는데 애들이 안일어나ㅡ,,,,,  집에 간다며,,,,,,

 

 

 

 

 

 

 

 

 

 

 

급 파티원 모집해서 떡볶이 만들어 먹고

잠 온다고 다들 집에 가서 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워드려요,,

기 빼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 잘 오는 집.

 

 

 

 

 

 

 

 

 

엄마가 이거 왜 이렇게 안되냐고

맞게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이 잘못했네....

우리 엄마는 소름 돋게 똑같이 한 것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거 티스토리 사진 업로드하는 거 바뀐 거 넘나리 불편쓰

...ㅎ

 

 

 

 

 

 

 

 

 

우리 떠리 배 타고 청산도 와따

!!!! 미세먼지 뚫고 청산도 지킬거ㅏㄷ..

 

 

 

 

 

크 청산 좋제

 

 

 

 

 

 

 

 

 

 

6000원 쿠폰 쓰러 들어가서 3만원 결제하고 나온 사람 나야나

그들이 그린 큰 그림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지만

아무래도 정사각형이 이쁘겠어

무광이 좋겠어

그림 위쪽이 다 얼룩이 져서 흐흑

실패

 

 

 

 

 

 

 

 

 

크 그림이고요

 

 

 

설이 덕분에 1일 1산

 

 

 

 

 

 

 

 

 

 

 

 

이상 다 같은 산이었습니다.

 

 

 

 

 

 

 

 

 

 

 

 

흑 생각해보니

선쥬랑 마지막 신가공원 나들이였던 것 같다 

흐으흐흐흐긓규휴ㅠㅠㅠ

 

 

 

 

 

신가동 갔으면 호야

이사하고 나서 군것질 왕 줄음

신가동 살았을 땐 배고프면 호야

배고프면 토굽

먹을 것 천지였는데...

 

근데 또 신가동 가면 안땡기고

집에 오면 먹고 싶고 흐흥

 

 

 

 

 

 

 

 

 

 

 

 

 

 

 

 

 

 

 

 

 

 

 

 

 

 

아직 내가 원하는 떡볶이 맛을 못 찾았기에

떡볶이 레시피 보면 다 저장해두기

 

굉장히 떡볶이 자주 먹는 것 같아 보이지만

일 년에 열 번도 안 먹음

떡 안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그 맛을 찾고 싶다고

!!!!

 

 

 

 

 

 

 

 

 

 

2시간 동안 불고 붙이고

우리는 깨달았다

꾸미기는 아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을 벌어서 다 꾸며져 있는 곳을 빌리겠노라

최소 3년 안에 브라이덜 없을 예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용성을 더한 브라이덜)

파티 뭔 줄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이면 파뤼 아닌가요???

 

 

이 날 이후로

금기어 노래방

 

 

 

 

 

 

 

 

 

수아언니,,,손놀림,,,감동,,

 

 

 

 

 

 

 

 

 

노여움 푸세요 비비님

니 언니 도와주러 버스 한 시간 타고 왔다고

!!!!!!!!!!!!!!!!!!!

 

물 달라고 그릇 막 던지고 그래 막

 

 

 

 

 

 

 

 

 

사진 언제까지 계속 돌려야 하는 걸까

사진 다 누워서 업로드되는데요ㅠㅅㅠ

 

 

 

 

 

 

 

 

 

요즘 지하철만 탔다면 욕을 먹어서 흑

 

이 날은 벅지에 뭔지 모를 노란소스에 테러를 당했는데

어머 바지 사서 갈아입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든

욕보다 나의 여유로움이 먼저 나온 날이었슴다

바지 대충 닦아내고 나왔는데

장미가 허덜시리 아름답기

날씨도 굳이야

 

바지를 살 수 있는 여유가 생겼지만

이런 식으로 갑자기 소비하고 싶지 않아..ㅎ..

 

 

 

 

 

 

 

 

 

 

 

우리 고객님과 쿨거래 후

고객님이 사주는 소즁한 식사🧡

 

지인은 무조건 반값이요

아이패드 없는 삶은 상상할 수 없는 삶도 같이 드려요^ㅎ^

 

 

 

 

 

 

 

 

 

 

 

 

뒷좌석에 다들 멍뭉이 한마리씩은 계시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단에도 있슴!

 

 

 

 

 

 

 

 

 

 

 

가을에 단발 고

 

 

 

 

 

 

 

 

관람차는 그냥 배경으로 보는거랴

 

 

 

 

 

 

 

 

 

 

 

 

 

 

 

 

 

 

갱미니 결혼식에 갔눈디,,

마지막에 꽃을 던져야 한대서 신나게 던졌는데

치우는 것도 우리 몫이래,,,

 

우리나라가 없는 게 뭐야

천연자원이 없지

우수한 기술과 우수한 인력!!!이 있잖아

ㅋㅋㅋㅋㅋ

빨리빨리 기술을 가지고 세 번이나 군말 없이 치워주는 친구들!!!!!1

 

 

흑 원래 난 일면식 없는 사람 결혼식을 봐도

눈물이 그렁그렁인데

경민이 결혼식은 얼마나 재밌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음식을 해서 사진을 찍으려는데

나도 인물모드로 사진 찍어볼 거란 말야?

ㄱㄴ데 이거 원래 셀카모드에서만 ㅇㅣㄴ물모드가 되는 건가요??????????

???????????????????

불편한디

 

 

 

 

 

 

 

 

 

 

이 날 아침까지만 해도 나는 내가 함평에 가게 될 줄은 몰랐다

오랜만에 광주 온 현영이랑 함평 핫플

ㅋㅋㅋㅋㅋㅋㅋㅋ

핫플은 원래 맛없는 거 아니었나요

여긴 맛남..

키친205

 

 

 

 

 

 

바다야~~~~~~~

습기를 ㅁㅓ금은 바다야~~~~~~~~~~

 

머리가 붙으면 안 떨어짐

머리가 안 빗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라언닝 고마워여 ^_<***

행복해 보.여.요

 

 

 

 

 

 

 

 

 

 

 

4년 만에 씨쥐비에서 본 영화

모시기 어려운 동생분과 알랃.ㅣㄴ을 보고 왔다

알랃.ㅣㄴ 포디 안 본 사람 겸상 안해요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오랜만에 이슈 속에 함께 할 수 있는 건덕지가 생겼거든여

 

 

 

🎼 A Whole New World~~~~🎵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벌써 입추라니  (5) 2019.08.12
2 0 1 3  (2) 2019.07.05
  (1) 2019.06.06
그런 사랑  (0) 2019.06.04
웃음버튼  (0) 2019.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