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웃음버튼

 

 

 

 

 

내 웃음버튼 영상 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때는 경미니 브라이덜샤워를 한다며

오랜만에 광주에 모이기로 했다

서울친구들 너무 부담될까 봐 편도 케텍스표를 끊어서

한 장씩 보내줬는데

뭔가 심심하길래 '너한테만 표 구해준 거니까 서로에게 비밀이야'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지은보다 넷플

(빠른손절)

 

 

 

 

 

 

 

미안하지만 연락하진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여나 하는 나의 조바심에 나온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지은이가 아아를 들고 케텍스를 탔는데

아니 어디서 많이 본 애가 혼자 오니기리 먹고 있더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렇게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우리 대박 신기하다고

어떻게 이럴 수 있지? 라며 서로 먹을 것을 들고

단톡에 영상을 보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주 도착해서 우리를 만나서 떡볶이를 먹을 때까지

우연인 줄 알았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내가 자리 붙여준 거라고 말을 해도 안 믿음

표 내가 준거잖아... 시키들아.....

 

 

 

처음부터 끝까지 허술함의 끝인데

의심조차 하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 우정 0원2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1) 2019.06.06
그런 사랑  (0) 2019.06.04
2018년 하늘 타임랩스 모음  (0) 2019.05.19
옛날꽃날  (0) 2019.02.13
션주 레전드 영상  (0) 2019.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