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٩꒰⍢ ꒱۶⁼³₌₃ 바쁘다 바뻐

 

 

 

지고 싶지만 쓸모있고 싶지만

내 하루는 아주 지루하고 여유롭습니다?????~~~~~~~~~~~~~~~

매일이 똑같아요 어김없이 월요일이 오고

일요일도 옵니다~~~~~~~~~~~~

4분기에 글 하나 올려볼까 싶었지만 올릴 것도 없고

딱히,,,,,, 올리면 올리는 거고 안올리면 안올리는거고,,,,,,,,~~~~~

내 약속은 내 맴만 있어~~~~~

오랜만에 써서 써서 그런가 왜 이렇게 행간..?이 넓지~~~~~~~~~~~~~~~~~~~~~~~~~~~

 

배워왔다... 티스토리 줄간격 줄이기
(shift+enter)


줄간격이 문제가 아니라
물결이 너무 많다고요?????? 이제 물결 없으면 글을 못써여~~~~~~~~,,,

표현이 안돼ㅐㅐㅐㅐ~~~
말을 늘리고 싶으니까아아아~~~~~~~~~~~~~

 

 

 

 

 

요즘 눈이 너~~무 많이 내리고
추워서 잊고 있었는데
예전 사진을 보니 맞아요 어항 속에 살았다...
너~무 습해서

현관에 액자에도 꽃이 피었다
놀라워 놀라워라~~~

 

 

2020년 여름 요약><

 

 

 

 

헤 어이없이 난 먼지가 붙은 건 줄 알았다고,, 버릴 생각으로 락스 물에 담궈봤다가 다시 살아나서 신는 중 거의 돌덩어리~~~~~

 

 

 

 

 

 

 

 

 

 

 

 

 

 

 

그냥 두라이부 한번 댕겨왔소만

 

 

 

 

 

 

 

 

 

 

 

우리집에 인공지능 병따개가 있나,,,,,,, 먹기 좋으라고 다 뜯어놨네!!!!!!!!!!!!!!!!!!!!1( 슥파클은 맛없뜸 떫은 맛)

 

 

 

 

 

 

 

 

 

평  ---------  화

 

 

 

 

안 ------- 락

 

 

 

 

 

 

 

 

더워

 

 

 

 

 

 

 

 

모름 !  왜 이렇게 자는 지 !! ! !  안락한가??!!

 

 

 

 

 

 

옥죄인 게 좋은가!!!!!???!

 

 

 

 

 

 

 

 

청옥산 육백마지기

 

 

꒰✘Д✘꒱
사진엔 분명 평화롭기만 했단 말이야~~~~~~~~~~~~~~~~~
왜 없어 과정 왜 없어~~~~~~~~
차가 올라갈 수 있다니~~~~~~~~~~~~~~
고속도로 나왔는데 한시간 남았고
30분 남았는데 산을 오르고 있고
10분 남았는데 비포장도로야

풍경도 마음이 편할 때 봐야지,... 춥고 무섭고
날씨 진짜 좋았는데 별도 잘 보였을텐데
더 어두워지기 전에 내려와야 덜 무서울 것 같아서 급하게 내려옴
속도 10인데 너무 빠른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아빠가 있었으면 들 무서웠을텐데
아직 채현호는 신뢰가 부족함

네 제 다음 육백마지기는 마지막 생을 함께할 배우자와 가겠습니다...
남자친구 놉,,, 
(・-・)

 

그러므로 나도 평화로운 사진 투척

 

 

 

 

 

 

 

 

 

아,... 모르겠어요............
이곳이 왜 이렇게 평화로운지.........
난 정말 전망 좋다고해서 갔지
이렇게 가/파/르/고 높은 곳에 건물이 있을 거라곤 생각도 못했다 징짜
몰라 나만 이렇게 높은 곳 안가봤나봐

10분 남았다는데 어떻게 안가냐고,, 이미 절반 왔는데ㅠㅠㅠㅠ...

 

 

 

 

 

 

아////////----- 전망이 좋다는 것은 높은 곳이라는 걸 알았어야 했는데....,,,

 

 

 

 

 

 

 

 

 

 

 

 

하루만에 물피도주 당한 사람 나야나~~~~~~
경찰 신고도 해보고 경찰서도 가보고~~ 서비스센터도 가보고~~~
한꺼번에 많은 걸 경험해봤네~~~

 

 

 

 

 

경차ㄹ은 아무 것도 안해줘따~~ 접수하고 현장 와보신다고 해서 하루를 기다렸는데 와서 동네구경하고 가셨다~~~ 씨씨티비 여기있고 이 차 저 차 주민 차다 말한 거 그냥 듣고 씨씨티비 주인 연락되면 연락해달라고 ㅎㅏ드라~~~~~~~~~~~그리고 물피도주는 흔한 일이라 찾기 힘들다고~~~ 대부분 못잡는다고 말하는데~~ 그냥 일하러 나오지마시지,,,, 이럴 줄 알았으면 우리가 진즉 찾을 걸 블박 다 날라갔을까봐 전화하고 씨씨티비 주인님 찾아서 다 보고 나왔다 흑흑 벗 동네 사람들은 베테랑이었다 아무래도 ㅇㅕ긴 ㅇㅏ님,, 결국엔 블박에서 찾았다는 거~~~~ 블박 가져와보라길래 가져갔더니 원래 이렇게 안해주는데 해준다고 몰라 뭘 해주셨는지 모름,,,  담양경찰서 ㄱㅏ서 다시 접수함,, 접수도 아니다...

 

 

물피도주는 큰일 아니라고
찾으면 합의를 할 수 있게 연결을 해주는거라고~~~~~~
증거 있으면 그냥 전화로 접수해도 된다고 ㅎㅏ셨다~~~~~~~~~~~~~

 

 

 

 

 

 

 

 

 

그냥 내가 예민한 거라고 말해줘여
일주일 만에 스크래치 넘 많아
이젠..,, ㅅ..신경..안써..,,
나 컴파운드 이짜나,,ㅎ
부ㅅ펜있잖아,,~~
(방향제보다 먼저샀다~~
ㅇㅣ래서 돈이 없었나..,,)

차 타기 전에 한번씩 둘러보는 습관이 생겼다,,,
어서 스크래치 났을 때 블박확인해야된다고.........
초보는 난대.,,,, 스크래치는 어디서 자꾸 생겨...
그냥 내가 낸 거라고 생각해야겠지ㅣㅣ,,/?????????????????????????????????
난 차를 별로 안탔는데..,,,,,,,,,,,,,,,
시불시불
^^
서터레스~

 

 

 

 

 

 

 

 

 

세상은 넓어 넓게 보라구

 


스크래치는 달리면 생겨~~~~~~~~~~~~~~~~~~~

 

 

 

 

 

돌 뒤에 공간 있음 ! 절대 무모한 짓 안함~~~~~~~~

 

 

 

 

 

 

 

 

 

 

 

편안하니

 

 

 

 

 

 

최단풍

 

 

 

 

 

 

 

 

 

 

 

 

 

 

 

 

dㅏ 아 저도 남들 다 하는 주식에 한번 발 좀 담궈봐습네다
종잣돈 40 모아서 소액 투자,, 
투자는 이 돈을 잃어도 타격없을 만큼만 넣으라고 했다고,,,, 

 

주식 쥐뿔도 몰라요
내가 아는 건 그냥 매수 매도 뿐
그나~~마 내가 아는 회사 거기 들어간 것

 

 

 

 

처음에 SK하ㅇㅣ닉스 SK이노ㅂ ㅔ이션 LG디플 을 들어갔는데
(((ㅙ냐 난 SK니까~~~~~~~~~~~~~~)))
엘디플은 그냥 화이팅,,, 나름 응원할 생각으로 들어갔다구여

 

 

 

 

파란불로 떨어진 적도 별로 없었는데
난 일확천금을 얻고 싶은데
ㅏ~~~~~~
40으론 대박나도 백이 되기 힘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그래도 지금 단가보면 아주 끄암짝~놀란다,,, 다 두배라서,,!!!!
ㅣ래서 팔지 말고 두라는 거구나 주식은 팔지말래!!!!!!!!!!!!!! ) ) ) )
그럼 그 돈을 언제쓴담,,,땀땀;;

 

그렇게 두고두고 보다가 엨스케이이노베이숀 팔고 쎌.트리온 들갔는데
ㅓ무 고점인거야~~~~~~~~~~~~ 
근데 여기서 더 오르네~~~~~~~~~~~~~~~~~~~?


근데 난 절대 팔 생각이 없었는데
갑자기 돈을 어디서 막 쓴거야~~~~
내가 사백을 쓴 것도 아닌데 이 사십이 너~~~~무 필요해

신용카드를 체크카드처럼 쓰는 나는 현금 없으면 아무 것도 못사요 안사요,,
그래서 종잣돈 빼서 카드 갚음~~~~~~~
할부 해도 되잖아????

 


두배가 될 줄은 몰라찌



 

 

그래서 내 순수익은 원금 그대로 다 빼고 남은 엘디플

 

> 39만5천원으로 45만원으로 불린 이야기
: 5개월 대장정 <

 


ㄷ .. 다음에.. 하게 된다면,,, 크게 모아서 올게,,,!
난 남은 돈이 없어..!!!!

 

 

 

 

 

 

 

 

여노쌤 전시~~~~

 

 

우리 여노쌤은~~ 사주가 주식은 하지말랬다~~~~~~

 

 

 

 

 

그럼 ㄴㅏ도~~~~ 일년이 ㅈㅣ났다~~~~~~~~

 

 

 

 

 

 

 

귀엽귀엽

 

 

 

 

 

 

 

 

 

 

 

 

 

 

 

 

 

 

 

 

 

 

 

 

 

 

 

 

 

 

 

 

 

 

 

 

 

 

 

 

 

 

 

 

 

 

 

 

나랑 비ㅇ어낚시 갈 친구 괌~~~~~~

 

 

월동준비 ㄲㅡㅌ

 

 

 

 

 

 

왜 그러는거야?????

 

 

 

 

 

 

 

 

 

 

 

 

 

 

 

 

 

 

 

 

 

 

 

 

 

 

눈온다 눈이 왔는데 안녹는다~~~

 

 

 

 

 

ㄱㅖ속 온다 눈와눈와예 눈와눈와눈와예

 

 

 

 

 

 

햅삐뉴이어!!!!!!!!!!

 

 

 

 

 

 

근데 눈 너무 많이와,,, 방구석 바깥세상~~~~~~~ 
내가 다 알랴죠!!!!

 

 

 

 

 

 

 

 

다음을 기약

 

 

 

 

 

 

 

 

 

 

2021년 1월 1일 ! ! ! ! ! ! ! ! 
집구석 해돋이

 

 

 

 

 

 

 

 

 

 

 

 

 

 

 

 

자네들은 언제부터 눈을 좋아했능가???????????~

 

 

 

 

 

새해에 또 눈이 내렸다~~~~~~~~~
그리고 한..파!!!!!!!
왠지 가능할 것 같다
이글루

 

 

 

도 . 전 . 

 

 

 

 

 

눈이 쌓여도 안 녹다니~~~~~~~~~~~~
한시간에 약 두줄,,,,,?
내일.. 내일 하자

 

 

 

 

 

 

얼다니 ! ! !  다 얼다니 ! !! ! ! 

 

 

 

 

 

 


전날 무리했다고
전신 근육통이 왔다
말도 안돼,,,

밝을 땐 요양,, 밤엔 미쳐서
눈 쌓기
무리 놉놉

 

 

 

 

 

 

한번 더 놀아~~~~~~~~~~~~
설이라서 그른가 눈을 좋아하네,,,,,
설이가 눈을 좋아했구나.,,,

 

 

 

 

 

 

 

 

ㅇㅏ~~~~~~~~~~~
기면호가 이거 묶는 거라고~~~~왜 안묶었냐고~~
묶지말래니까 묶어놨어~~~~~~~~~~~~~~~~~~~~~~
끈 위태로운 거 안보이냐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들 수 있겠지,,?
이렇게 만드는 거 맞나 하고 유튜브를 봤더니
조각을 크게 한 거 보고 흥미 떨어짐~~~~
난 쌀국수그릇 밖에 없는데
~~~~~~~~

 

 

 

오 간만에 날이 따뜻한 걸~~~~

좋다

 

 

 

 

 

눈 녹기 좋다
~~
녹는다
~~~~
팍팍 녹는다

 

 

 

 

 

하루만에 다 녹아..,.
눈사람이 3주나 살아있었다니!!!!!!!!!!!!!!!!~

 

 

 

 

 

 

살구도 녹아~~~~~

 

 

 

 

 

 

 

몇년에 한번 있을까말까한 케이크 먹기,,,
엄청 먹고 싶어서 예약해서 가져옴~~~
왕복 1시간 먹는데 10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듯~~~~~~

 

 

 

 

 

 

 

 

그리고
완                 성
~~~~~~~~~~~~~

 

 

 

벽이 회색이라 그런지 그림을 거니까
스알짝 방이 어두워졌다,,,,,,...
흠 흠
그림이 기운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건 맞.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워서보면 괜찮음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과 30분 전 일이다  (2) 2021.05.09
.ㅇㅗ.ㅇㅝㄹ  (2) 2021.05.02
2020년 3분기  (3) 2020.07.11
가을 끝물 노랑노랑한 한달  (0) 2019.11.24
추운 건 싫uh.!  (0) 2019.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