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2020년 3분기

 

 

\\ 방' 가 ; 방 '가 //

 

 

 

 

 

 

 

 

 

 

 

 

 

 

 

 

 

얼마 전에 제주도 댕겨옴

ㅇㅏ마도,,

 

 

 

 

 

 

 

 

 

 

 

 

 

 

 

 

이것이 여행 아니겠습니까

 

 

 

 

 

 

 

 

 

 

 

 

 

 

 

 

 

 

 

 

 

 

 

 

 

 

 

 

 

 

 

 

 

 

 

 

 

 

 

 

 

 

 

 

 

 

 

 

 

 

 

왜 이 날 찍은 사진만 있는거야..

 

 

 

 

 

 

 

 

 

 

 

 

 

 

 

 

 

 

 

 

 

 

 

 

 

 

 

 

 

 

 

 

 

 

 

 

 

너무 피곤한 날이었다....,,.,,

 

 

 

 

 

 

 

 

 

 

 

 

 

 

 

 

 

 

 

 

 

 

 

 

 

 

 

 

 

 

 

 

 

 

 

 

 

 

 

 

 

 

 

 

상추 결혼식

우리가 만족도 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디니가 맥날에서 우리 픽업해서 가려는데

정졍이 맥날 앞 도로에 갇힘

온영이 여기까지 오면 늦을 것 같아서 우리가 가는 게 빠르겠다고

버스 중간에서 내려서 기다리라 하고 픽업하는데

분위기 프란체스카

남원방향으로 한참 달리고 달렸는데 온영이네 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시간 ㅂㅓ스타고 온 거 다시 돌아감..,

도로 너무 막혀서 다 선주 결혼식가냐~~~ 싶ㅇㅓㅆ

결혼식 못 보겄다~~~~~~~ 선주 잘 가고,,..~~~~

하다가 도착

 

밥 느긋하게 먹고 영ㄹㅗㅇ이 기차시간 됐다고 출발 하려고 내비치는데

6분 도착이라하니까 5분 기차래

우리 10분 기찬 줄 알고 시간 넉넉하다 했는데

근데 괜찮대 놓치면 다음 꺼 타면 된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분 기찬대 6분 도착예정이야

 

악 최대한 빨리가자 하고 출발하는데

로터리 지나 어린이보호구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션이냐~~~~~~

차도 없는데 신호도 많아

영렁이 기차 놓치면 다시 와 기다리고 있으려니까~~~

광주가서 기차 타~~~~~~~ 차 속 난리에

1분 남기고 도착

다음 꺼 타도 된다던 영렁이 내리자마자 뛰쳐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추 빼고 다 아는 이야기

 

 

 

 

 

 

 

 

 

 

 

 

 

 

 

 

 

 

 

 

 

 

우리집에 발리

 

 

 

 

 

 

 

 

 

 

 

오랜만에 들어가도 3번 중에 1번은 패 부자

내가 광고를 얼매나 열심히 보는데...>!!!!!!

 

 

 

 

 

 

 

 

 

 

 

 

귀엽오

카트 뿌셔뿌셔

 

 

 

 

 

 

 

 

 

 

 

지금은 수박에디션

 

 

 

 

 

 

 

 

 

 

 

 

나주 금성관

 

 

 

잠깐 들어갔는데

언능 들어갔다가 나오라고 그래서

???읭 뭔소리랴 ,,? 했는데

어두우니까 너무 들어가지 말라고 하신 거 였나봄

우물보고 무서워서 냅다 나옴

 

 

 

 

평일 오후에 나주시내 가니까

막 조명도 노랑노랑하고 한옥카페도 많아지고 이뿌더라

김담양아 담양말고 나주 가자

 

 

 

 

 

 

 

 

 

 

 

 

 

 

아파트 생기니까 하늘 다 가렸다,,..

 

 

 

 

 

 

 

 

 

 

 

 

 

 

 

 

 

 

 

 

 

 

 

 

 

 

 

요즘 하는 일 

퇴근 후 더덕밭가서 잡초 뽑기

 

더덕으로 부자 돼야지..,,

 

 

 

 

 

 

 

 

 

 

 

 

 

상추가 전복 보내줘따

힘들어서 두번은 안 먹는다 했는데

이렇게까지 벗기는거 ㅇㅏ니래

그럼 왜 닦이는거야,,ㅎ

 

싱싱한 거 다 죽여서 ㅁㅓㄱ음ㅎㅎㅎㅎ

 

 

 

 

 

 

 

 

 

결론은 전복회 존맛탱b

 

전복 식감 안좋아하는데

전복회는 ㄷㅏ르쟈ㅗㅑ나~~~~~~~~~

 

 

 

(전복은 완도 해듬뿍><)

 

 

 

 

 

 

 

 

 

 

우리 떠리 예브지효???

 

 

 

 

 

 

 

 

 

 

 

 

 

핫템 가벽 ㅅㅏ부러따

 

 

 

 

 

 

 

 

 

 

 

 

 

 

 

 

 

 

 

아늑한 집 마무리~~~~~~

우드블라인드 그거 줄 언제 ㄷㅏㅇ겨,,

알루미늄 ㅂㅡㄹ라인드 췡 췡  초ㅑㄱ 촹

 

 

 

 

 

 

 

 

 

 

 

 

 

 

 

 

 

김 담 양

 

 

 

 

 

 

 

 

 

 

 

 

 

 

 

 

자주 침구 ㅅㅔ일 하길래 샀는데

침구는 품절되고 가격 맞춰서 넣은 것만 배달됐다

 

어이업써

ㅎㅎ;;

한번 더 물어보지;;;;;;;;;;;;;;;;;;;;

 

새우깡...배달 받아 먹어보신 분

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ㅎㅎㅎ

ㅋㅋㅎㅎㅎㅎㅎ

 

 

 

 

 

 

 

 

 

 

 

 

 

 

 

 

 

 

 

 

 

 

 

 

 

살구 혓바닥 가출

 

 

 

 

 

 

 

 

 

 

 

20200710

 

새벽에 비 엄청 오더니

언제그랬냐는 듯이

아침엔 하늘이 예술이야~~~~~

 

 

 

 

 

 

 

 

 

 

핸드폰 용량도 다 차고

사진 ㅉㅣㄱ은 것도 없어서 올릴 것이 업응게

글을 안올렸는딩

 

 

내 블로그 또 애독자님들이~~~ 

한 ㄷㅏ섯손가락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왜 글이 안올라오냐구우~~~안올라오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4분기 때 뵈어요.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ㅇㅗ.ㅇㅝㄹ  (2) 2021.05.02
٩꒰⍢ ꒱۶⁼³₌₃ 바쁘다 바뻐  (2) 2021.01.23
가을 끝물 노랑노랑한 한달  (0) 2019.11.24
추운 건 싫uh.!  (0) 2019.10.17
인형솜 채우기  (2) 2019.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