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광산물방개



올 여름 물에 떠 있겠노라
벌써 수업 2회차







시작은 이게 맞냐고



쇼핑을 한다



여진왈 이렇게 돈이 많이 드는데 꽁으로 뜨려고 해서 안떴구나 !









1회 차

물에 들어가세요 ! 첨벙
모두가 물에 뛰어 들어감
엉? 어떻게 이렇게 뛰어들지,,, 난 계단으로 들어가본..들어가도 들어가도 끝이 없어요,,?




수심 이거 맞아요,,?
나 지금 큰 용기 냈어요 이정도면 죽지 않나???? 모두가 태평한 것 같으니까 나도 잘 서 있어보자,,,,

걸어서 한바퀴를 돈다
더 더 깊어진다



음파 음파 살려줘요 ㅠㅠ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 뛰지 않으면 그대로 물에 잠김여 앞뒤 흐름에 따라 흘러가는 사람


작은이들에게 너무 큰 용기가 필요한 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 다들 옴메메 옴메메


그리고
음파 배우기
음파하면서 한바퀴 돌기

차라리 얼마남지 않은 정수리를 담구는 게 나은 것 같기도 하고:,,,,,,,,,

앉아서 발차기
엎드려 발차기
손 뻗고 발차기

너머 많은 거 배운 거 아닌가



2회 차

음파 하면서 한바퀴 돌기
발차기하기
그러더니 갑자기 수영장 바닥 보고 뜨시는디요????

네???????????
그러더니 둘씩 출발
근데 사람들이 다 흘러가는거야
아니 .. 아니 ………
앞에서 가니까 나도 될건가봐:;;;;,,,,,,,
군중심리 장난아님





그래서 고개 박고 엎어졌는데
어머 나 뜨잖아


그렇게 흘러가는 사람들









그리고 끝나고 유아풀가서 자신감 있게 떠있는 사람이 된 우리,,,,,,
근데 숨참고 떠 있는 것만 가능하고 다른 건 불가능함
ㅋㅋㅋㅋㅋㅋ 움직이면 가라앉음



그래서 배영도전
어머 나 뒤로도 뜨네,,,…..





여유롭게 물 위에 떠 있는 사람이 된 2회 차 수업





3회 차
자유수영을 갔다
유아풀에서 둥둥 떠있다가
초급레인에 갔는데
킥판 잡은 사람들 사이에 할 수 있는게 없어서
다시 유아풀로 감
그냥 숨 참고 나아가는 사람이 됐다
숨을 못 쉼
아직 안배움 ㅠ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그냥 숨을 안쉬기로 함
걍 고개 박고 발차기하고
고개 박고 헤엄쳐보고
숨쉬고 싶으면 뒤로 누워서 휘젓다가 잠수하고 그냥 숨을 안쉬는 사람이 되었다

그냥 떠있고 싶었는데
수영 다 배운 거 같은디


다음 수업은 킥판을 잡을 것 같은디
난 발차기하면 안나가는디
자유수영 레인 갈람 킥판 잡아줘야하니까
열심히 발차기해본다….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금은 어떠냐구요???????  (2) 2024.04.18
어풀루푸ㅜㄹ쿨럭쿨럭  (0) 2024.03.21
게으름쟁이  (7) 2024.02.18
하루의 시작  (0) 2024.02.13
여름이 간다  (0) 2023.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