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 . ~ 🏞 . - . 🌄 .




놀러 가기 전에 털어버리고 가려고 했는데 ~~~~
또 쌓아버렸다 ~
별 거 없어 보여도 글 하나 올리는 데에 하루 걸려서 힘듦,,,












5월 달ㅇㅔ 날씨 미쳐버렸다고오





내일 나랑 노는 사람,,,,,,,,,?
뭐어어어
나랑 놀 사람 없다구요???
이거이거 거절 당하면
다시 물어보기 겁나는 거 아시져~~~~~~???
트라우마 생길 뻔 했찌만 ~~~~~~~
다음 약속은 내가 더 빨리 잡아버린다아아~~~~~










꾹승예씨까지 찾았는데 ~~~
정말로 한국을 떠 버렸다 !!!!!!!!!!!!!!!!!!!!!!!!!!!!!!!!!!!
말이 되냐
한국 들어왔겠구먼
벌써 한달 ~~
한국 들어왔겐네
찾으러 가야겠다 ~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날씨 좋을 때 보리암 가서 일출보고 싶었는데
이번 주말 날씨가 엄청 좋은거야 !!!!!
예정 가시거리가 꽤나 죠아 ~




재빠르게
이번 주 노시는 분 노시는 분
남해가시는 분?????
이번 주말 남해 가는 싸람 있나효오오오 ~~~~~?







ㅈ ㅣ굼 나와부러 !!!!!
어디든 떠나버리게 ~~~~ 🎵






섬진강휴게소 순천방향 매일기사식당




재첩비빔밥 맛집이라고 했눈데
그냥 재첩비빔밥/재첩국이 내 입맛이 아니야
하 하 하



(섬진강휴게소 재첩비빔밥을 검색유입이 있어서
글 추가합니다

저희는 광주 -> 남해 로 가는 중이었기 때문에
섬진강휴게소 부산방향에서 주차를 했습니다
섬진강휴게소 순천방향<->부산방향은
육교로 이어져있어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부산방향에서 뱅뱅도는 육교를 건너서
왼쪽에 보이는 휴게소가 아닌
공원을 가로질러 풀숲으로 가면
재첩껍데기로 만들어진 샛길이 나와요
철책문을 지나 왼쪽으로 나가면
매일기사식당이 나옵니다
엥 •᷄⌓•᷅ 이런 곳에 있다고?
있어요.)



























3 0 은 1 인 1 아이스크림이야 ~
옆에 애기가 부러워하는 것 같더라 !!!!!!!!!!
어서 어른이 되렴
컬컬컬

ㅋㅋㅋ
블ㄹ루베리 특산머시기랬는데
이렇게 억센 씨는 첨이여
들깨칼국수 저리 가라 야












































나 찍어주는 선주












찍히는 낰ㅋㅋ























카페에 있다가
어디갈까,,,
섬이정원 갔다가 다랭이 마을 ㄱㅏㄹ까?
하고
섬이정원 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섬이정원 ㅈㅣ나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랭이마을로 가버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서 갔는디
덥고 삭막함
응정이가 블랙박스에서 보는 ㄱㅔ 더 이쁘다고
찍어줌ㅋㅋㅋㅋㅋ















바 베 큐 ~~













나도 응정이처럼 러블리하게 찍을래,,,















내일은 어디가야하나
~
~
















남해여행 하이라이투




해 돋 이
일 출
SUNRISE













여름에 일출은 힘들다 , ,,
다들 ㅍㅣ곤해서 1시에 누웠는데
3시간 밖에 못 자는 거 말이 되니













도착했는데 아무도 ㅇㅓㅂㅅ어서
몇 팀 올라가길 기다렸다가
올라갔ㄷ ㅏ
ㅋㅋㅋㅋ








보리암 산행 난이도는
중하 !

계단이 겁나 많음 .!








가파르고 위험하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로드뷰로 공부도 했다고,,~
도로 포장도 돼있고 괜찬ㅎ음!



왜냐면
육백마지기는 마지막이 완전 비포장 도로고
카페산은 포장은 돼 있는데
하늘 밖에 안보여,,


심지어 전 날 다랭이마을 주차장 가는데
갈래길에서 안내원분이
그냥 길 vs 마을안
으로 ㅇㅏㄴ내해주는데
엥 마을 안이라는데????? 하고 들어갔다가
나올 때 두ㅔ질 뻔 함
아마도 ㅊㅏ를 버려야 되겠다고.........

코너링 렙업 했다,,
⬆️⬆️⬆️









그래서 한결 편한 보리암 등산이 되었습니다
~
















































































진라면은 작은 컵이 최고야,,,////..........................
해물파전은 걍 뎁혀서 줌ㅜㅠㅠ















찍어줘 꽃이랑 ~~~




























꽃에 파묻혀서 이렇게 찍고 싶었ㄴ눈디 까먹음


















여행 끗






























떠리랑 ㄷㅏㄴ둘이 ㅎㅏㅁ평 ~~~













경민이 집 앞 바게트가 최 ~ 고 b













멀리까지 갈 필요가 없나,,,,,,,,,,,,,,,,,,,,,~?

















꽃 좀 한번 그려봐따
네비가 몇백미터 앞 출구로 나가라고 하지말고
지금 당장 !!!!!
지!!!
금!!!
당!!!
장!!!!
바 로 지 금 !!!
나가 나가라고 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만남

치킨 먹다가 헐? 무. 등산 갈래?
오케이
무등. 산 떡볶이 먹고 전망대가서
한참 ㅇㅒ기하다가 바람이 너~~무 불어서
와우 ㅂㅣ 오겠다 하고 출발해서 순환도로 탔는데


후두두둑

후두둗







이거 왜 이래
날씨 미쳤나
ㅠㅜㅠㅜ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
나 이런 비 가족들하고 다닐 ㄸㅐ도 안겪어봤어,,,,,,,

여징이가 나 태우고 ㅅㅓㄴ주집 ㄱㅏㄹ 때
아부지께서
누가 이 밤에 나가냐ㄱ
나가지 말라고 했다고
얘기했눈디,,
어른 말씀 틀린 ㄱㅓ 하나 없다고 ~~~
괜히 하는 말 아니라고



우린 분명 아무 것도 안보이는데
여징이한테
보여..? 보여서 ㄱㅏ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데 보인대 !!!!
앉은 키가 달라서 보이는 줄 알았는데
선주집 도착할 때 쯤엔
거의 그쳐서
다시 한번 물어봤더니
운전자가 긴장한 거 알면 무서워 할까봐
괜찮다했대
가로등 불빛 밖에 안보였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주는 차에 타자마자
봉봉 마시려고 텄는데
비갘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너무 내리니까
혹시나 사고나서 엎을까 봐
목구멍으로 넘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사고 나서 잠깐 멈춰있는 동안
선주가 뒤에서 조용히
‘애드라,… 나 사실 봉봉 텄는데
엎을까봐 빨리 마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와서보니
여진잌ㅋㅋㅋ긴장해서
핸들 위 잡음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


무등산 이제 안 가 ,,,
산간지역은 위험하다고
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난 안정을 취하고 집에서 ㅁㅏ심,,,,,,,,































시력저하 심각해서
어떻게든 살려보려고 인생 첫 할부,,,,,,
일단 일시적인 효과는 왕 큼!!!!!!!!!!!!!!!!!!!!!!!!










그 때 그 영광 ~















언젠간 오겠지,,,,














드디어 ㅅㅜ연이랑 만났다 ~




























머리끈 300개 샀는데
다 어디갔냐고
화장실 손잡이에 있다고,,














나가기는 ㄱㅟ찮고 일단 반겨는 줄게,,













살구 집에 설이
설이 집에 살구















견계의 ㄱㅓ미손

























핫플 다니는 방법을 알아버려따
해질 무렵
다들 일찍 집에 가더라고~












인스타 감성 ~












필요없고 크루와상 맛있더라 !!!!

























밖에서 건물 배경으로 사진을 찍길래
우리 안 보이니까 찍는 거 겠지?????
했는데
나중에 ㄴㅏ갈 ㄸㅐ 보니까 투명해버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이거 도로가 왜 ㅇㅣ러는거야.......?
구시가지 안 갈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닭갈비 먹으러 ㄱㅏ서
직원분 부르는데
여긴 벨이 없네????...
벨도 없구먼 ~~~~~
했는데
벽에 붙어있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고요한데 우리만 부르더라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 갔는데
냉면 나올 것 같은 분위기...












드디어
수여니 결혼식
~~~
비 온다해서
찜구이 되겠다 했는데
다행히도 추워서 ㅇㅕ미고 다녔음!!!!!!!!!!

















다음은 ,,, 제 ㅈ ㅜ 여 행
~~~
🍊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잉  (0) 2021.09.09
프롬로제  (0) 2021.07.27
미라클모닝  (1) 2021.06.20
불과 30분 전 일이다  (2) 2021.05.09
.ㅇㅗ.ㅇㅝㄹ  (2) 2021.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