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아이패드 프로 10.5 구매!!!!!!!!! 그리고 그냥 지나간 날들






언니가 갑자기 뭐 가지고 싶은 거 없냐고....

사고 싶은 거 있음 사라고 지원해준다고

시에상에.....

이게 무슨 일이야.....


그렇게 일부 지원받고 사게 된 아이패드 프로 10.5

그림 그리고 싶은데 괜히 환경 탓하며

종이값 마카값 아깝다고 아껴그리다가 똥된거

이제 재료값 굳었다고

그렇게 삶의 질이 높아졌다

이게 웬 아이패드!!!!!?!?!!!


첫 3달 동안은 정말 열심히 그림을 그렸다

그리고 지금은 열심히 유튜브를 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핸드폰보다 더 많이 쓰는 아이패드




( 아이패드 구매 방법_ 써든리 팁ㅋㅋㅋ

여러 군데 가격비교를 해봤는데 오픈마켓은 저렴하긴 했지만

정품은 맞지만 애플코리아 제품이 아니었고 일본 수입 제품이었다.

애플스토어는 안전함 그치만 정가

그렇게 돌려본 게 이마트/하이마트 같은 애플코리아 정품 파는 인증받은 스토어..

때때로 카드 할인이 된다..!

(가격비교로는 안 나오니 직접 들어가서 검색해보는 게 좋음)


네 그래서 이마트몰에서 애플 제품 할인행사 + 카드할인 5% 할인 받고

오픈마켓보단 덜 걱정하면서 샀어요....ㅎㅎ)















세워놓고 영상 보려고 커버형 케이스를 구매..

생각보다 케이스가 다양하지 않았다

사실 사고 싶은 건 펜슬을 같이 꽂을 수 있는 케이스였는데

4만원 정도 했나... 비싸서 포기..

가장 싼 케이스로 구매했다








그렇게 몇 달 후... 첫 직구를 하게 된다

구글 이미지 검색해서 찾은 케이스./...!!!!!!


이베이에서 60%는 싸게 구매 가능....뚜둔

심지어 뱅기 타고 오는데 무료배송.!!!!!!

14달라!!!!!!

처음부터 직구 해볼걸..

그는 좋은 직구였습니다...

펜슬이 아주 안정감 있게 들어가 있잖아요????

웬만해선 안티나와요????

펜슬을 요즘 안 써서 나올 일이 업슴..


(Lumos iPad case_검색하면 구매가능)


















그냥 색칠 젬병이라 색칠공부하려고 산 컬러링북

(수채화라 마르고 옆에 색칠해줘야 되는데 

좀 급해서 마르는 걸 못 기다려서 그냥 계속 건조하게 있으라고 덮어둠..ㅎ)






''











..하. 그리고 액정필름..ㅎ...

일주일은 필름 없이 펜슬로 사용했는데 스크래치도 없고 좋았지만

왠지 모를 불안감

패드 떨굴까봐의 불안감이 아니고 스크래치가 날 수 있으니까.. 그 불안감에 일반필름/지문방지필름 을 가장 싼 걸로 구매

괜찮으면 싼 거 여러개 사서 바꿀려고 싼거 샀는데

그냥 펜슬 한번 쓰면 한번 스크래치 나고 그냥 펜슬이 지나간 자리를 알려줌

호호호호

그리고 98퍼의 투과력인가 투시력? 뭐더라 아무튼 잘 보이는 거 랬는데

일반은 그냥 볼만 했는데

지문방지 쓰고 와우

시력 저하 조장 제품


그렇게 결국 다시 강화필름을 구매했다..

강화필름 두꺼워서 펜슬 쓸 때 이질감이 있을까 봐...

처음에 살 때 빼놨던 건데..

제일 싼 거 구매해서 붙었는데

굿좝!!!!!!

이질감도 전혀없고 그냥 좋다

스크래치도 전혀 안생김 지금도 아예 없음

굿 굿 굿 


이렇게 돈 쓰고 멀리 돌아온 케이스와 필름 구매 후기....














구냥 우리 떠리


떠리 영상도 보세욘*^,.^*

그냥 자르기 붙여넣기 정도는 할 수 있어서 만든 떠리 영상 개튜브





















이거슨

언니가 면세점에서 베네피트 트래블키트 사서 단델리온 안쓴다고 빼가라고 해서

칼심 몇개 분지르고 뽑아낸 단델리온..

그리고 종이박스 만들기 검색해서 사이즈 수정해서 열심히 만든 블러셔 박스...

원래 이쁘게 들어갔는데

언니가 열어본다고 가져갔다가 냅쳐서 박살 났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으그으긓

괜찮아 집에서만 스니까

가루가 많이 날림 호호 ㅎ; 히 ㅣ하 히킿ㅋ힣

















던킨에서 미니언즈 매트 준다고 해서 좋다고 신청해서 열심히 걸어가서 받아 온 매트

분명 갈 땐 시원했는데

받아오면서 더워서 신났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집에만 있는데 매트 왜 샀지

오랜만에 기분 좋으려고 펴봤더니 

너무 더웠나.. 잉크가 반대쪽에도 번져서 미니언이 두명 흐으ㅡㄱ


















그냥 이쁘니까

그리고 난 연호 덕후니까

우리집

아침햇살 띄우고 ㄷ사라져욥



구냥 간만에 블로그함. 


끗.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션주 레전드 영상  (0) 2019.02.11
사진첩 털기  (0) 2019.02.07
카메라 사망  (0) 2018.09.02
갑자기 작년 여름 제주도 여행 사진 올리기  (0) 2018.03.12
아이고야  (0) 2017.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