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사진첩 털기

 

 

 

대만 사진 정리하다가 외장하드에 사진이 없는 걸 보고 정리를 안했나..!!!

하고 사진첩 확인하는데 사진첩에도 사진이 없는 걸 보고 당황

사진을..그냥 안찍었구나 호호하호하

사진첩 털기

 

 

 

 

 

 

 

 

 

 

 

 

 

 

 

혀녕이랑 핫플가서 신세대인 척

맛없음.ㅎㅎ

 (ㅅㅜ ㅇㅘㄴ 캐쥬ㅇ ㅓㄹ 식 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최현영 15년 지기

언블리버블,,,

,,,

버블..팝 팝

 

 

 

 

 

 

 

 

 

 

 

 

 

 

 

두피에 있는 머리카락 한올한올은 매우 소즁하지만 

빠진 머리카락, 물에 젖은 머리카락은 정말이지 시ㄹㅎ다

브러쉬에 박히 머리카락 하나하나 빼다가 짜증나서 검색했더니 이런 귀한 제품이

배송 받고 사이즈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사이즈의 귀여움에

네.

 

레데커 헤어브러쉬 클리너

 

 

 

 

 

 

 

 

 

 

 

 

 

 

 

 

 

짐을 풀고 씻으려는데 세안밴드가 읍네???명월온천에서 쓴 기억은 있고 챙긴 기억은 없고이 좋은 밴드 어디서 사나!!!111 하고 검색해보고 사야 돼 말아얃돼 고민하다가 다시 찾는데옷장 옷 무더기에서 나옴3일동안 찾았는뎋ㅎㅎㅎㅎ힣 돈 굳어따인생 세안밴드세안밴드 없어진 줄 알고 심장 내려앉기있깅ㅂㅅ기

 

 

 

 

 

 

 

 

 

 

 

 

 

 

 

 

 

향초 터널링 심해서 유리병 세척하고열심히 녹여서 다시 굳혔는데왜 자꾸 푹 꺼져 쫘증나게 진ㅉ

안사요 향ㅇ초

 

 

 

 

 

 

 

 

 

 

 

 

 

 

 

 

 

미역 물에 담가놓고 손을 씻는데 안씻겨셔 자세히 보니까

미역이 손에

손꾸락에 미역 박혀보신 분,,...

너무 신기하니까...이런 진귀한 경험

 부엌은 ㅇㅟ험해~~~

!!!!!!!!!!

 

 

 

 

 

 

 

 

 

 

 

 

 

 

 

 

코슷코 가면 사기

 

 

 

 

 

 

 

 

 

 

 

 

 

 

 

 

 

잠자는 떠리 보고 가실게여~~~

 

 

 

 

 

 

 

 

 

 

 

 

 

 

 

 

 

 

 

ㄴㅐ 인생 첫 인형

내 최애 베개에 너므 편안하게 누워있잖아....비켜... 

비켜

예쁜이..

 

 

 

 

 

 

 

 

 

 

 

 

 

 

 

 

 

 

 

 

 

그렇답니다

 

 

 

 

 

 

 

 

 

 

 

 

 

 

 

 

 

 

떠리 쀼

 

 

 

 

 

 

쀼????ㅇㅅㅇ

 

 

 

 

 

 

 

 

 

 

 

 

 

 

 

 

 

 

 

떠리는 이쁘니까 사진첩에 한가득

누구집 막내아들인고

 

 

 

 

 

 

 

 

 

 

 

 

 

 

 

 

 

 

 

 

 

흠 나는 곰표 에코백이 올거야

의심치 않고 신청을 했지만

3주 만에 도착한 곰표는 

 

 

 

 

 

 

머리통만 둥둥...

 

 

 

 

 

 

 

 

 

 

 

 

 

 

 

 

 

 

 

 

 

 

청순하게 잘나왔으니까 저장하고 가실게영

 

 

 

 

 

 

 

 

 

 

 

 

 

 

 

 

 

 

 

 

엌께이 서랍에 1억 5천쯤은 저장하는 그날까지

 

 

 

 

 

 

 

 

 

 

 

 

 

 

 

 

 

 

 

 

 

 

 

 

 

 

 

 언젠간 가보겠지

 

 

 

 

 

 

 

 

 

 

 

 

 

 

 

 

 

 

 

뀨;;

발꾸락 앙증

 

 

 

 

 

 

 

 

 

 

 

 

 

 

 

 

고흥 바람 좋구여

 

 

 

 

 

 

 

 

 

 

 

 

 

 

 

 

 

 

반나절 허리 무너지게 고구마 캤는데

몸이 멀쩡해서 억울해

 

 

 

 

 

 

 

 

 

 

 

 

 

 

 

 

 

 

 

 

 

 

 

 

 

 

 

 

 

 

 

음 남평 좋아

 

 

 

 

 

 

 

 

 

 

 

 

 

 

 

 

아름답다....아름답다.....

 

 

 

 

 

 

 

 

 

 

 

 

 

 

 

 

 

 

넿 안나가요

 

 

 

 

 

 

 

 

 

 

 

 

 

 

 

 

 

 

 

 

 

 

 

 

 

 

 

 

 

 

 

 

 

 

 

캬 인생꿀잼

 

 

 

 

 

 

 

 

 

 

 

 

 

 

 

 

 

 

 

 

 

 

 

 

 꿀 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때는 혜정언니 결혼식날.....

비바람 뚫고 광명 도착해서 열심히 랑방 도착..

담날 초행길이니까 일찍 나가야 돼 하고 나가는데 

발소리가 다르자나??????? 하고 봤더니

어디갔닡ㅌㅌㅌㅌㅌㅋㅋㅋㅌㅌㅌㅋㅋㅌㅌㅋㅌ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돼 여기서 예상치 못한 지출이 있어선 안돼 광주까지 신고 가겠어 다짐했지만

지나다니는 사람들 뒷꿈치를 보니 너무 잘보여서

부평역가서 새신발 삼....

새삼 놀라워라 신발 그까이거 하나 사 신으면 되지!!!!!!라고 마음 먹을 수 있다니 이게 여유일까~~~~

신발가게 아자씨가 중국산 신으니까 그러는 거라거

ㅠㅠㅠㅠㅠㅠㅠ

아닌데여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

마데인 꼬레안디ㅠㅠ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찍 나왔지만 결혼식 늦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저는 아무 것도 몰라요

 

 

 

 

 

 

 

 

 

 

 

 

 

 

 

 

 

 

 

예쁜아 나랑 놀아줘,,

나 몸만 크지 너보다 어려 흐긓ㄱ

아직 애기란 말이야ㅠ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담양

 

 

 

 

 

 

 

 

 

 

 

 

 

 

 

 

뒷내용 아직 못봄

 

 

 

 

 

 

 

 

 

 

 

 

 

 

 

 

 

 

 

 

 

 

 

 

 

 

선주 음식 솜씨 부릴 때 제일 좋구여

맛나구요

맛나요

 

 

 

 

 

 

 

 

 

 

 

 

 

 

 

 

 

 

 

 

 

 

 

 

 

 

야심차게 연호 유화클래스 들을려고

답사겸 한번 갔다가 갑자기 수업 듣고두번은 수업 없다거 여노가 삥땅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양림동까지 가서 연호와의 소중한 저녁시간을 가졌다.💝
집 밖 나가서 수업 듣는 건 좋은데이게 낮에 했으면 좋았을텐데직장인 저녁수업이라 갈 땐 세상 이렇게 여유로울 수 없는데9시에 끝나서지하철타러 가야되니까 하루종일 느긋하다가 집 갈때 핵뛰어서감자철역까지 뛰고 지하철 내려서 버스 타러 뛰어 올라가고버스 왜 이렇게 빨리 끊기는거져???????????/??힘둚ㅜㅠ

그래서 그 이상의 수업은 없었다고 한다........
낮에 나 좀 불러죠여노야조용히 그림 그리고 갈게나 좀 집에서 꺼내죠 여노야나 좀 데려가 흐 흥흑

 

 

 

 

 

 

 

 

 

 

 

 

 

 

 

떠리 바다 첫경험

 

 

 

 

 

 

 

 

 

 

 

 

 

 

 

 

 

 

 

 

 

 

 

 

 

 

 

 

 

 

 

 

 

 

 

 

 

 

 

 

 

 

 

 

 

 

 

 

 

 

 

 

 

 

발꼬락에 이불솜 다 껴놓고

아무 것도 안한 척

완전 범죄는 없다.

 

 

 

 

 

 

 

 

 

 

 

 

 

 

 

 

 

 

 

 

 

 

 

 

 

 

 

 

 

음-하

차원이 다른 냉기,.,,

 

 

 

 

 

 

 

 

 

 

 

 

 

 

 

 

 

 

 

 

 

 

안성맞춤

 

 

 

 

 

 

 

 

 

 

 

 

 

 

 

 

 

 

 

 

 

 

 

 

 

 

 

 

 

 

 

 

 

 

 

 

 

 

 

 

 

 

 

 

 

 

 

 

 

 

 

 

 

 

 

 

 

 

 

 

 

 

뷰는 좋지만

,,

,,,,

뷰 좋은 제주 호텔

 

 

 

 

 

 

 

 

 

 

 

 

 

 

 

 

 

 

 

 

 

 

 

 

 

 

 

 

 

 

 

 

 

 

 

 

 

 

 

비자림

 

 

 

 

 

 

 

 

 

 

 

 

 

 

 

 

 

 

 

 

 

 

 

 

 

 

 

 

 

 

 

 

 

 

 

2018년 무슨 일

?

?

?

그나마의 제주도 폴더도 비어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오디감..ㅠㅠ

ㅠㅠㅠㅠㅡㅠ,ㅠㅡㅠㅠ

 

 

담엔 제일 풍성한 2013년도를 풀러와야게따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옛날꽃날  (0) 2019.02.13
션주 레전드 영상  (0) 2019.02.11
아이패드 프로 10.5 구매!!!!!!!!! 그리고 그냥 지나간 날들  (0) 2018.09.02
카메라 사망  (0) 2018.09.02
갑자기 작년 여름 제주도 여행 사진 올리기  (0) 2018.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