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헤이 모두들 안녕 ┐(´-`)┌




내가 누군즤 아닁~~~~~~?
기력 없는 슬픈 경경이 ,,,,,


말도 안됑,,,,,~~~~~~
그동안 기운 빠지는 일들이 너~~~~~~~~~므 많아서
블ㄹ~~ㅓ그 사진 정리할 힘이 없었다~~~~
서터레스 서터레스 ~~~~~~~






내가 제주도 다녀오더니
인스타를 하고 싶은 거야
사진도 몽땅 올리고 스토리도 왕창 올려보고
인스타충 됐는데,,
어느 날 이민호,, 샤오롱바오,,, 먹는 짤,, 아시는 분,,,,,
그거 보다가 어이없어서 이민호 요즘 뭐하고 사나 인스타 들갔는디
갑자기 핸드폰 블랙아웃;;;
꺼매,,, 아무 반응이 없서 ~~~~~~~
믿기지 않아,,, 일단 이리저리 눌러봤다 충전해봤다가 때려봤다가
그것은 깨어나지 않았다.........
그래서 핸드폰 바꿀 때 백업해뒀던 거 겨우 살아있슴,,
내 2021년 상반기 없다
~~~~~~~

메인보드 나갔다고 무상수리 해주긴 했는데
이게 뭐람?.?,?.????
내 기계들은 왜 갑자기 죽어 ?


이 통장 저 통장
이 카드 저 카드 내역 뽑아서
가계부 잔액 맞춤ㅜㅅㅜ
잔액 안맞는 거 못 봐아아








내 제주도 사진,,,
내가 찍은 사진이 하나도 남지 않았숴 ~~~~~~~~~~~~~~
그나마 공유폴더에 올려놨던 거,,? 더 열심히 공유 해둘 걸.........
그렇게.,,, 인스타에만 사진이 남았다고한다..
인스타사진을 저장하는 방법 모름;;;;;,,,,
뭘 자꾸 깔으래,,,,,,,
인스타사진이랑 같이 봐줘 ~~~








제주도,,선후발대 나눠서 갔는데
선발대가 진짜 재밌다고
빨리 오라구
보낸사진^,.^ ㅜ
다이소 우산은 사지마라규
내내 가뭄이더니 비 온다 해서
이미 샀는데,,,!!!









후발대 집에 갈 때 날씨가 최고였다고오



싱그럽네 ~~~~







dㅇㅇ머어머 ㅇㅕ기 사는 공주님인가봐~~









왕짱좋음
여기 또 갈거야 !!!!!!!!!!!
















수혈존











우리 밖에 ㅇㅓㅂ숨~~~~


















아 여기 음식 빨리주세여
여노 목 빠져요














하 사람이 너므많넹
내려가지 않는다. , .














야자수동산
삭막 그 자체











여노가 여기 서 보래
굉장히 이쁘대











제주도 다녀와서
언젠가 차 관리하는 방법? 하고
예열과 후열에 관한 글을 봤는데
예열은 시동 켜고 네비 켜고 노래 켜면 돼 있다고
쉽다 했눈데
후열도 쉽다는 거야
주차하고 정리하고 짐 챙기고 이것저것 하다가
내리면 된대

흠 그렇다고?? 생각해 보니까
나는 파킹하고
15초도 안돼서 내림
파킹. 시동 끔. 내림.
근데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제주도 갔을 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까 우리는
목적지 도착했다.
주차했다.
내 친구들 이미 밖에 있음
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
기어 바꾸는 소리와 함께 다 챙겨서 나가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부랴부랴 가방 주워서 나감
차는 이동수단 일 뿐
뭔가를 더 할 일이 시간따윈 없다고요ㅠ?
후열?ㅠㅜ???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그렇게 급한지
일단 차에서 빨리 내림
이 친구들만 그런 게 아님
여대친구들도 그렇고
뭐 선물 챙겨주면
빨리 내리고 보내야 된다는 생각에
선물도 몇 번 두고 내린 적 있어서
일단 만나면 집에 일단 두고 와 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받으면 계속 손에 들고 있어!!!
바닥에 두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들 차에 스프링 달림 ,,,







또 이번 제주도 여행이
이번 여름에 장마 빨리 온다고 ㅎㅏ더만
마른장마였다거
근데 하필 우리가 갈 때
써든리 장마
그래도 비는 안 왔는데
해가 안 떠서 꾸리꾸리 했음
비가 내렸으면 덜 꿉꿉했을텐데
물에 들어가 있는 게 덜 습할 것 같은 날씨였다고
그래서 뭔갈해도 우중충하고 ㅎㅏ니까 기억에 남는 게
마지막 밤 숙소 풀장에서 논 게 제일 재밌었음ㅋㅋㅋ
심지어 날씨도 좋았음ㅋㅋㅋㅋ
연호는 이미 선발대랑 싱나게 놀고
우리랑 만났을 땐 ㅇㅣ미 지쳐있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ㅠ



그래서 이번 여행
재밌긴 했는데 기억에 남는 게 없찌????
나 너무 사회생활 안 해서
이제 친구들이랑 노는 게
불편한가 …….!
아무것도 신경 안 쓰고 혼자 여행을 가봐야겠다
생각을 해봤는데


얼마 후에 경민이를 만나서
나 이제 혼자 여행을 해볼 거야 하고
이 이야기를 했는데
경민이돜ㅋㅋㅋㅋ똑같은ㅋㅋㅋㅋㅋ
생각을 ㅎㅏ고 있었던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결혼을 해서
나는 이제 친구보다 남편인가?
라는 생각을 했다느거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뭐 저런 늬앙스였음)


모두 다 똑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음
뭘 하고 왔는지 모르겠는 거야.,,
여노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만한 게
뜨거운 건 참는데
습한 건 못 참아...
차에서 내리면 헐 카페 갈까.?
카페 나옴
차 탈까?
차에서 내림.
카페 갈까?
루트가 이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 아니얔!!!!!!!!!!!!!
생각해 보니까
왜 선후발대 나눠서 갔냐고?????
코로나도 코로난데
일단 여너가 일주일 놀러간다 해서
혼자 가는 줄 알았는데
너무나도 당연하게 같이 놀 사람을 모집함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
헤이 여기 우리 🙌
그렇게 다같이 가게 됨
근데 코로나라서 다섯명 이상 안됐었나?
그것도 있는데
이미 저번에 놀러갔을 때
재밌긴 재밌는데
가서 해 뜰 때까지 마시고 있는 거야!!!!!!
내일이 없어!!!!!
그래서 내가 너네랑은 이제 제주도 안 간다고
이럴거면 비행기 대체 왜 타냐곸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집 앞에서 마시지ㅜㅠㅠㅠㅜㅠㅠ
분위기가 다르대
잔 두번 돌려버릴라


그러네,,, 보니까,,,, 제주도가 기운이 좀 안 맞나보네,..!!!! 그때도 그랬네~~~~~

다시 생각을 해 봐야겠다


그래서 뭐 물놀이는 존잼이었다고
!!!





그 후 10월까지 소멸 예정인 제주항공 포인트가 있어서
나 10월에 제주도 갈 거야 소문 내놨는데
갈 시간이 없어서 없너져브러ㅛ단말야
그렇게 지나갔는데

선주가 얼마 전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 언제 가냐고
오빠랑 제주도 당일치기 할건데
같이 가자는 거야
제주도 뭔 밥집이 생각나서
그걸 꼭 먹고 싶어서 제주도를 갔다올거래
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밥 나도 사주는 거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제주도 혼자가겠다던
내가 생각이 났대
같이 비행기 타면 좋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이 뱅기타면 할인해주나요?ㅠㅠㅠㅠ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이었다;;;;~~~














소라랑 사진 찍고 싶었는디
엄마가 백사장 들어오기 싫대 ~~~~
삼각대 내놕
!!

















ahr vh ~










와앙
연호가 비빔밥 맛있냬 ~~~~
피자옆에샐러드여

햇볕이 유럽이랬다 ~~~~~~





















해릐언늬 바지 정보좀,,












차에서 볼트가 나왔길래
아니 나사가 빠질 곳이 없는데 대체 뭐야?
싶었는데
생각해 보니까
지은이 만나서 무등산 가는데
아니 그 동네는 도로를 내려와서 톨게이트가?
무튼 특이했음,, 하이패스가 안되고 따로 결제를 해야 되는데
하이패스를 빼본 적이 없어섴ㅋㅋㅋ
허둥지둥하다가 내 차례가 됐음
지은이가 카드 꺼내려고 가방을 여는데
후두두둑ㅋㅋㅋㅋㅋ
가방고리가 후두두둗ㄱ
그렇게 안 잠기는 가방을 가지고 집에 갔는데,,
요긴네,,~












지은이가,, 사진 맨이 찍어줘 ㅇ,'
카페 갔다가 밥 먹으려고
무등산 밥집 찾는디
주차 할 곳이 없어서 한시간 방황하다
화순 넘어감ㅜㅅㅜ
화순에서 먹는 나주불고기 맛 아시냐구여
나주불고기 첨 먹어봤슴
난 불고기는 짜박짜박 간장베이스 불고기만 알았는데
나주불고기는
연탄불에 얇은 고기를 궈궈궈구워먹는 불고기





그렇게
화순에서 나주불고기 먹고
동구리
~~~~~~~~
난 첨 와봤는데
찐이가 남자친구랑 와봤다고
리드함 ~~~~~~
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
ㅋㅋㅌㅌㅌㅋㅋㅋ
그런데
겨...ㄱㅇ민ㅇ가..
???













그,, 그 ,, 그 ,,, 묘에 많이 있는 나무 있자네요
그 나무인데 이름을 까먹었네
!!!
배롱나무
!!!
























밍경이가 갑자기 한국을 왔는데
갑자기 한국을 떠났습네당
분명히 1월에 간다 했는디요??
지금 공항이고 비행기 탄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제 여길 떠날 테니, 그렇게 알아둬.'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알려줘서 고오마워어어엉
떠날 때 생각나는 나,,

그렇게 창평 드라이브
~~~





































경미니집 갈 때.











집에 올 때.
















다들 똑같이 이해한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이해하신 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시간차따윈 안보는 우리.,,,,










아자아자 호ㅓ이잨
!!!!
잔여백신 끝까지 안돼서
결국엔 차례돼서 맞음 껄껄껄
화이자가 내 팔 쥐고 안놔주던디!!!!
담날엔 내 몸뚱아리 쥐고 흔들던디 쉐킥쉣ㅋ킥!!!!!!
타이레놀 왜 저렇게 접혀있는지 아시는 분 ?
내가 알아
내가 접었으니까 ,,^.~
타이레놀 껍다구 저거 와 저렇게 만들어써
생리증후군 심해서 타이레놀 주워 먹는데
껍데기 못 까서 던졌던 적이 있기 땨문에
만발의 준비를 한 것,,,~~~~~~
아픈데 약도 안까져
얼마나 서글프게요오~~~?
저거 진짜 극혐
아프면 힘 안 들어가서
뜯을 수가 읍슴~~~~~~~~~
지금 저 모양만 봐도 먹기 싫게 생겼어











































꽃무릇 ㅋ케케케









들깨지킴이

















































































내가 작년부터 배드민턴 치자고
노래를 노래를 불러서
여노랑 주노랑 한번 치고
존잼이다고 또 치기로 했는데
? 다들 연락이 없자나?????? ㅇㅅㅇ
연호만 나랑 놀아준대 ~~~~~~~~
그래서 연호를 만나러 가는데
(배드민턴 왕복만 겨우 하지 룰 따윈 모름
왕복만 해도 힘드니까~~~~)





과연 나는 몇시에 나갔을까.










는 집에서 출발하자마자 비 내려서 담소 나누고 헤어짐














아이폰 미니만 그런 것이여 ?
분명 5s 썼을 땐 플래쉬 켜고 사진 찍으면 잘나왔는데
얘는 이래요 ༼;´༎ຶ۝༎ຶ༽ 왜그럅
앞에 누구 계시냐구요
와 번지지디








자칫 잘못했다간 심령이 되는기야


























여기 오꼬머시기 맛집 이써효 !!!!! ~~~~
상추가 만든 반죽에
여징이가 탈탈턴 소스 황금비율
~~~~~~~
은 여진이 다음엔
소스 사가야 함
새 거 다 씀






입은 세갠데
음식은 여러개 ~~~~~





밥 먹고 뭐할까하다가
배드민턴 한번치고 들어와섭
집주인이 바닐라라떼 맛집이라고
바닐라라떼 두잔 타주더니

쿨매트에 가서 핸드폰 함
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옆에 쿨매트 주인
ㅜㅜㅠㅠㅜㅜㅜ







좀 쉬다가 또.뭐하지 하다가
카카오바이크 타러 감
~~~~~~ 첫경험







바이크님 앞에서 한명씩 떨구기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도에서 탔으면 안됐는데
덜그덕덜그덕하다가
갑자기 눈 앞에 보이는 선명한 거미줄,,,,,🕸
바리게이트 쳤냐고
거미쥴 넘기




















교통공원 주차장 만차인데
사람들 다 어디갔냐고
교통고유ㅓㄴ 무섭다고,,,,












옆에 운동장가서 한시간 달림 ~~~~~~~~~~
처음에 칭구들은 잘 달리는데
나는 그냥 무거운거야!!!
나만 뒤쳐져있는거야
근데 애드리 살짝만 돌리면 슝- 나간다는거야
이게 뭔소리랴??? 나는 힘든데??? 나 여깄고 너네 저깄고 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두고 가지 마
딴 바이크 컨택,,










다음에 또 만나효
ㅇㅅaㅇ~










그때는 돌아오지 않았다..














왕 신난 돌고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