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날/기타

[아이패드]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_심플 주간계획표 서식 공유

 

 

 

 

 

 

 

심플 주간계획표 서식 예..시...

 

 

 

 

 

 

예시를 넣어보고 싶었으나

매일이 똑같은 나로선

하루를 세세하게 계획하는 일은 사치일 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쁘게 살아가시는 분들을 위해 주간계획표를 공유합니다....

 

응 우리언니... 다운받아.....

 

 

 

 

 

 

주간계획표 A
주간계획표 B
주간계획표 C

 

 

 

 

 

 

 

 

 

 

주간계획표 3종_BOONKYUNG.pdf
0.45MB

 

 

 

 

 

 

 

 

 

 

본 게시물은 개인 창작물로 무단도용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2020. BOONKYU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