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제

4월 29일 나주여행 / 영산강 유채꽃밭


...다녀온지 일년이 넘은거 같은데 4달 밖에 안됐다..
저 때 기억도 잘 안나고 근데 또 이렇게 쓰면 쓸 수 있쥐!!!!!!!!!!!!!!!!!!

어쩌다 가게 됐지..
텔레비젼보다가 일제수탈의 현장?을 보고 와 나주에 저런데가 있었어? 하고 가보고 싶다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어쩌다가 유채꽃밭 가자고 했나... 기억이 안난다
무튼 유채꽃밭도 볼겸 주위에 있다던 그 일제수탈의 현장도 가볼 겸
그냥 홍어의 거리라는 것 만알고 시외버스를 타고 출발~
금요일이였는데 수업이 늦게까지 있어서 갈 수 있으려나 조마조마했는데
나주 도착하니까 4시였나 놀기엔 뭔가 조금 촉박한 시간?
아직 나주만 도착했지 영산강 유채꽃밭은 어딘지 모르고ㅠㅠㅠㅠㅠ
우리끼리 조마조마해서 버스에서 홍어의 거리 물어보고 다시 버스타고 무슨 삼거리? 에서 내렸는데
그냥 동네... 보이는 건 도로와 건물 뿐 한둘한둘 다니는 사람들...
그냥 여기로 갈까 저기로 갈까 즉석여행 하려다가 동네주민분께 유채꽃밭 물었더니 바로 올라가면 있다하셔서 딱 올라갔는데 햇빛쨍쨍에 매연냄새 가득한 도로..
그리고 그 밑에는 유채꽃밭!!!!!!!!!!!!!!!!!!!!!!!!!!!!!!!!!!!!!
정말 주위가 다~ 유채꽃이였
이 말투 불편하다 애들아 나 왠지 여기 되게 싸이가 아니라서 이쁘게 써야 될 거 같은데 못쓰겠음

.무튼 보자마자 내려가지도 않고 여기다 여기가 널직하게 잘나오겠다 해서 찍은 사진






이 날 너무 더워서 사진을 찍는게 찍는게 아니였음 꽃이고 뭐고 빨리 여길 뜨고 싶은 마음!!!!!!!!!!!!!!!!!!!!!!!!!!!!!!!!!!!!!!!!!!!!!!
근데 카메라 들이대면 좋다고 브이질 해대는 기며노 받견민


유채 사이에 들어가서 찍으라고 길이 만들어져 있었는데 어어어.. 벌이 너무 많았음
사진 그만 찍고 이제 나가자 하던 참에 길이 있길래 거기 가서 꽃 사이에 들어가 있는 척 하면서 찍었다

 

 


그리고 '구로즈미 이타로' 집을 보기 위해 다리를 건너야 되나 말아야되나 건너서는 오른쪽으로 가야되나 왼쪽으로 가야되나 하다가
왼쪽 골목으로 들어갔는데 왠지 맞는거 같아!!!!!!!!!!!!!!!!!!!!!!!


실은 잘 모르겠고 그냥 동네가 되게 사람도 별로 없고 한적하니 조용한데 으스스하다고 해야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길이 좀 으스스해서 함 올라가봤는데 사람이 사는데가 아닌 것처럼 너무 무서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문이 살짝 열려있길래 살짝 들여다봤는데 진짜 금방이라도 귀신이 나올거같은 주온에 나올거 같은 그런 집이였음...
더 말했다간 상상할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때 너무 무서워서 악지르고 달렸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하니까 좀 호구같음


계단 내려와서 조금 걸어가는데 폐건물이 있었는데
아 폐건물 무서운데 받견민 기며노는 좋다고 걸어가서 사진 찍어 달랜다

 


그래봤자 여긴 그냥 스쳐지나가는 길에 있는 건물 따위였음
하도 걸어서 여기가 어딘지도 모르고 다리도 아프고 계속 사진만 주구장창창창창창창창 찰칵찰칵찰칵찰칵


 

 


그리고 두둥... 교회 앞에 있었나.. ??????????????
걷다가 담보이길래 뛰어서 봤더니 그 집이였음 구로즈미 이타로 대지주 집
진짜 일본영화에서만 봤던 그런 집 씐기 씐기
들어가고 싶었는데 씨씨티비님께서 안전하게 지켜주고있었드아


이리 멀리서 보고 걍..걸었다


남들이 여서 사진 좀 찍길래 우리도 함 찍어봄ㅋ 근데 너무 더러워서 뒤에 있는 걸로 찍었는데 배경이 쓰레기더미라서 이걸로^^
동네가 사진 찍기에도 이쁘고 그냥 이뻐서 사진 찍을 때가 많았던거같음... 사진만 만땅 찍어왔는데 별로 없네!!!!!!!!!




 

 

 

 


그리고 다시 40분동안 걸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쭈쭈바빨면서 다리 다시 건너서 버스타고 나주시내로 와서
아니 기며노가 맛있다고 한 곰탕 집을 찾는데 안그래도 다리 아픈데 위치를 몰라서 진짜 시내 다 돌고 30분?40분 엄청 헤맸는데
그...예전 동양척식주식회서 근처였다..... 그 건물도 봤다 우왕
결국은 곰탕 비운 사진 키키
기며노 드럽게 저거 다 상에다가 전시해놓음ㅋ


여튼 엄청 피곤한데 너무 좋았던.......여기까지만^^......................................................................
언제적걸 쓰는건지
애들아 나 이거 한달 넘게 할 수 있게 해줘^^^^^^^^^^^^^^^^^^^^^^^^^^^^^^^^^^^^^^^^^^^^^^^^^^^^^^^^^^^^^^^^^^^^^^^^^^ 제발 부탁
왠지 이거 한달용 같은뒈~~~~
너무 어려워..

'어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즐거운 사영시간  (0) 2012.05.14
1월 12일~ 14일 서울여행  (1) 2012.01.18
10월 7일 비엔날레  (0) 2011.10.08
6월 21일 콩물국수!!!!!  (0) 2011.08.23
5월 7일 담양 소쇄원 / 광주호 생태공원  (1) 2011.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