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날/포트폴리오

초상화 그리기............

 

 

팝아트 초상화는 아닌데

이걸 뭐라고 하는거지........

인물사진 단순화....

 

두둥 주노준호가 생일이라고

선물 걷으러 광주에 온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 것도 안할려고 했는데

저번에 사고 남았던 캔버스가 옆에서 자기 좀 써달래

붓 그만 들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엔 테두리는 도저히 못하겠다

해서 찾은게

인물 단순화해서 그리는거

이거 뭐라고 하는거야

 

포토샵 필터로 최대한 단순화 시키고

인쇄한 다음 먹지랑 곁쳐서 캔버스에 대고 그리고 색칠만 하면 된다

 

우리집 검정색 잉크가 만날 굳어버리는지 잘 안나와서

남색으로...

 

 

처음엔 아 이거 제대로 되는거 맞나

색 섞으면서도 아 이정도 섞으면 되겠지

점점 더해 갈수록

오!!!!!!!!!!!!!!!!!!!!!!!!!!!!!!!!!!

색 섞으면서 쉬면서 색칠한 그림 보고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ㅋㅋ최섴녘ㄴㄴ 좀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완성한거 보고 올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이랑 똑같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그림보다 엄청 더 단순화 됐지만

이정도면 충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자신에 대한 기대치가 낮아서

좀만 잘해도 기분이 좋아서^,.^)

 

 

안전하게 벽에 세워놓고 다음날 눈 뜨자마자

그림을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똑같애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신문지로 포장

요즘 포장지가 너무 비싸다

어차피 포장지 찢어서 버릴거잖아

최대한 이쁜 글씨 찾아서 싸줬다

 

완성본을 안찍었잖앜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걱정노노

선물 받고

궁금하다고 신문지 냅다찢어버림

 

완성본을 찍을 수 있게 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사진보고 혹시 여자친구가 찍어준 사진이 아닐까

생각은 했는데

진짜 여자친구가 찍어준 사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어지지 말라고 당부했다

내 그림도 같이 헤어져버릴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어지면 저 그림을 보고

아 여자친구가 찍어준사진이잖아

생각나ㅋ

하고 버릴까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부턴 팝아트 보단 이 스타일의 그림을 그.....

또 그린다고?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ㅎㅎ